본문 바로가기
게임/PC 게임

에픽게임즈 무료 배포 소식! 라이징스톰2: 베트남 (Rising Storm 2: Vietnam) - 베트남전쟁 기반 FPS 게임.

by 셜리you 2020. 10. 9.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게임 관련 소식으로 찾아왔습니다.

 

평소에 어떤 장르의 게임을 즐겨 하시나요?

 

저는 FPS 장르를 즐겨 하는데요, 사실 매번 최신 출시 게임을 찾아서 플레이 하는 편은 아니고, 한 번 마음에 드는 게임을 찾으면 주구장창 질릴 때까지 하다가 접고.. 나중에 생각나면 또 한동안 푹 빠져서 하는 스타일입니다. 지금은 2016년에 출시되었던 배틀필드1 (Battlefield1)에 다시 빠져 있는 중이구요.

 

그런데 관심 가는 게임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바로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인데요, 왜 관심이 갔냐면 첫번째는 일단 에픽게임즈 (Epic Games) 에서 기간 한정으로 무료 릴리즈 행사를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행사는 10/16 00:00 까지만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무료 릴리즈에는 두가지 형태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첫째는 해당 기간 동안만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무료 유저는 플레이가 불가능해지는, 체험의 형식이 있구요

 

두번째는 해당 기간 동안에 다운로드만 받아 두면 영구로 무료 소장이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이번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의 경우 두번째 케이스이기 때문에 할인 기간동안 다운로드 해 두시면 영구 소장이 가능하시다는 점! 크게 관심이 없다거나 당장 플레이 해보고 싶은 게임이 아니더라도 일단 받아 두시면 무조건 이득이겠지요.

 

 

 

무료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은, 하기 에픽게임즈(Epic Games) 공식 사이트에 접속 하신 다음

 

https://www.epicgames.com/store/ko/?ns=3542a1df211e492bb2abecb7c734f7f9&id=b19d810d322240e7b37bcf84ffac60ce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무료 게임' 탭이 있는데요. 현재 ~10/16 00:00 까지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게임은 <ABZU> 와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구요.

 

10/16 이후엔 <Amnesia: A Machine for Pigs> 와 <Kingdom New Lands> 가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해 지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무료 게임이 릴리즈 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에픽게임즈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해 보시면 좋겠네요.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를 무료 다운로드 하시려면 아래에서 해당 게임 이미지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에픽게임즈 회원이어야 하니, 기존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시지 않은 분은 가입 절차를 간단하게 진행 해주신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출처 :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런처도 설치되어 있어야 하니, 런처가 없으신 분들은 설치도 해 주시구요.

 

 

 

 라이징 스톰2: 베트남 (Rising Storm2: Vietnam) 게임정보

출처 : 에픽게임즈

 

출처 : 네이버 검색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은 지난 2017년 5월 31일 트립와이어 인터랙티브 (Tripwire Interactive) 사에서 출시 하였으며 베트남 전쟁을 기반으로 한, 리얼리즘을 추구하는 FPS 게임입니다. 한글 지원이 된다고 하니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겠군요.

게임 트레일러 영상
https://youtu.be/yBYMluk3R4s



게임 최소 사양 및 권장 사양

사양은 딱히 고수준을 요할 만큼 좋은 그래픽의 게임이 아니어서 웬만하면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플레이해보진 않았지만 <라이징스톰2: 베트남(Rising Storm 2: Vietnam)> 이 왜 리얼리즘 FPS 인고 하니, 일반적인 FPS 게임과 다르게 좀 더 현실적인 내용들이 많이 반영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선 마치 RPG게임 처럼 캐릭터의 외형을 일부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데미지가 약한 무기로는 헤드샷을 맞아도 한 방에 죽지 않던 일반적인 FPS 와 다르게 총을 한 발만 맞아도 캐릭터가 사망할 수 있습니다. 신체 부위별 데미지가 차이가 크다는 얘기도 되겠죠.

또한 보통 게임에선 하드코어 모드에나 적용되던 팀킬이 본 게임에선 기본적으로 적용이 되어 있는 모양이더군요.


이외에 탄창에 탄이 얼마나 남았는지 보여주는 UI도 없고 반동이 더 심하다던가 캐릭터의 체력도 현실적인 수준이라는 게 상당히 현실적인 FPS 게임이라는 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틀필드 같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FPS를 좋아하시는 분들 중, 비교적 현실 반영이 잘 되어 있고 하드코어한 게임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립니다.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게임할인 #라이징스톰 #베트남전게임 #FPS #하드코어F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