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앱테크

[앱테크 추천] 경품추첨,응모 정보 알려주는 경품모아 사용법 및 후기

by 셜리you 2020. 7. 26.

요즘은 다양한 앱테크용 어플이 많이 출시되어 있는데, 대부분 뭔가 노동을 들여서 포인트 형태로 된 것을 모으고, 그 포인트로 기프티콘을 구매하거나 일정이상이 되면 출금도 가능한 형태로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구조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어플은 사용방법이나 목적이 좀 차이가 있는데, 어플 이름은 '경품모아' 입니다.

 

어플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경품 추첨이나 응모 정보를 모아서 알려주는 어플인데요, 단순히 알려주는데서 끝나지 않고 경품응모 사이트로 바로 연결되어서 응모할 수 있도록 해 주고, 퀴즈형 경품추첨이면 퀴즈의 정답도 알려주기 때문에 따로 퀴즈를 풀기 위해 머리를 싸매거나 찾아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내가 응모한 경품추첨을 따로 모아서 '내 응모함' 에 보여주고, 당첨자 발표일도 표기해 주니 어떤 추첨을 했는지 따로 기억할 필요도 없습니다.

 

 

경품모아 어플 둘러보기, 사용법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이벤트 탭에서 경품추첨 정보를 모아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알려주고, 아래에 작게 이벤트의 형태 (설문/퀴즈/댓글작성 등) 와 경품 1등 상품도 표기되어 있어, 선택적으로 내가 원하는 추첨에 응모하면 됩니다.

 

 

 

 

[공감코리아] 의 정책퀴즈 367회 를 눌러 보았는데요, 퀴즈형 응모이기 때문에 퀴즈의 정답과 어떤 퀴즈인지도 미리 알려줍니다. 경품 상세 내역도 요약되어 표기해 주고요.

 

응모하기를 누르면 잠깐 광고가 뜨기는 하는데, 5초 내로 광고 Close가 가능해서 크게 불편한건 못느꼈습니다. 개발자 께서 좀더 광고 수익을 얻으셔도 될 듯 한데..

 

 

 

현재 제가 응모해둔 경품추첨 정보가 보시다시피 '내응모함' 에 모아져 있고, 발표일도 표기되어 있어서 내가 일정을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됩니다.

경품에 응모한다고 따로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이렇게 따로 모아주고 퀴즈정답도 알려주니 재미삼아 응모해놓으면 얻어걸리는게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커뮤니티에 가보면 꽤 많은 사람들이 당첨되었다고 인증을 올리는 글들이 있습니다.

 

 

 

그 외에, 따로 경품모아 어플 자체적으로 매주 실시하는 이벤트가 따로 있는데, '리본이벤트' 라고 해서 모은 리본으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경품은 카페 음료 기프티콘 입니다. 이 리본을 모으려면 광고 시청을 통해서 모을 수 있습니다.

 

 

리본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합니다. 흔히 술자리나 예능 등에서 많이 하는 '눈치게임' 과 비슷한 방식인데, 1 이상의 숫자를 적어서 응모하면 다른 사람과 중복되지 않는 가장 낮은 숫자를 응모한 사람이 당첨되는 형태입니다. 일주일에 한번만 참여할 수 있는 게 아니라, 리본을 모으면 하루 최대 2회로 일주일 내내 응모할 수도 있습니다.

 

몇 포인트씩 박박 긁어모아서 커피한잔 사먹는 게 지쳤다면, 경품모아 어플에서 크게 힘 들이지 않고 여러 경품 응모해서 한번에 당첨되는 기쁨을 누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